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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니노벨 Save-Load System

개요

※이 글은 유니티 다이얼로그 시스템 에셋 ‘Naninovel(나니노벨)’의 한국어 번역 페이지입니다.

※모든 내용의 저작권 및 내용의 책임과 권한은 Naninovel에 있습니다.

※원문 페이지: (링크)


저장 및 로드 메뉴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게임을 저장하고 로드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사용할 저장 슬롯을 선택하고 이전에 사용한 슬롯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메뉴 UI는 UI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커스텀하거나 완전히 교체할 수 있습니다.

저장 슬롯은 구성에 따라 .json 또는 바이너리 파일로 직렬화됩니다. 파일 이름, 슬롯 제한 및 디렉터리 이름은 Naninovel -> Configuration -> State에서 상황에 맞는 메뉴를 사용하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. 사용 가능한 옵션은 구성 가이드를 참조하세요.

상태를 관리하고 직렬화하는 방법과 이를 사용자 정의하고 사용자 정의 상태를 주입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태 관리 가이드를 참조하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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