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
게임 디자인
- 게임 「에셋 구입」에 관한 짧은 생각
- 「캣 판타지」ㆍ9가지 키워드
- 나를 데려가 줘, 던전으로!!ㆍ야겜 소개
- 게임개발자가 「미장센」을 알아야하는 까닭
- 「템페스트 포스트모템」ㆍ한 개발자의 5개월의 게임 개발 일지
- 「스타레일」 반디 컨셉 아트 8요소 분석
- 더 프라이데이 게임 컨셉 1장 시놉시스
- 화합의 도시 「페나코니」의 메타포 분석
- MDA 프레임워크로 로비 경험 디자인하기
- 다이얼로그 시스템 테이블 구현하기
- 쇠락하는 2D 비주얼 노벨과 3D의 미래
- 『붕괴: 스타레일』 필살기 연출 분석
- 『란스 X -결전-』 시스템 분석 3편
- 『란스 X -결전-』 시스템 분석 2편
- 『란스 X -결전-』 시스템 분석 1편
- 동심원 개발ㆍ크런치 안하고 게임 만들기
- 「육성 연애 어드벤처」 장르 알아보기
- 10 페이지 컨셉 기획서로 청사진 그리기
- 좋은 경험 목표를 가진 게임 5개의 통찰
- 「MDA 프레임워크」 방법론
- 게임의 4대 요소로 탄탄한 게임 개발하기
- 우마무스메에 빠져드는 진짜 이유
- 「게임 디자인 기둥」으로 게임 틀 다지기
- 『금빛 러브리체』와 미연시 시스템 분석
- 붕괴: 스타레일 이벤트 UI/UX
- R18X 야겜의 미래, 「코드 아크」
- 리버스: 1999와 아방가르드
- [R18] 여동생! 동거생활 ~모노크롬~
- 게임 모션 기획 업무 – 5편
- 게임 모션 기획 업무 – 4편
- 게임 모션 기획 업무 – 3편
- 게임 모션 기획 업무 – 2편
- 게임 모션 기획 업무 – 1편
- 아이템 컨셉 기획ㆍ7가지 가이드
- 허니컴 (HoneyCome) 게임 프리뷰
- 창세기전 「템페스트」 캐릭터 분석
-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 게임 분석 3편
-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 게임 분석 2편
-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 게임 분석 1편
- 붕괴 3rd 「위클리 숙제」 루틴 분석!
- 붕괴 3rd 「데일리 숙제」 집중 조명!
- 「브라운더스트2」ㆍ로맨스와 천박함 사이
- 미식연구회의 기묘한 하루 1-2
- 서브컬처 게임 캐릭터 에피소드 기획서 공유
- 붕괴: 스타레일 온보딩 경험 분석 3편
- 붕괴: 스타레일 온보딩 경험 분석 2편
- 붕괴: 스타레일 온보딩 경험 분석 1편
- 「캐릭터」를 빼놓고는 『게임 연출』을 말할 수 없다 – 게임 연출 시리즈 1편
- 게임 시나리오 ‘5대 연출 요소’
게임 소개
번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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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「Asana」 협업툴 소개와 기본 가이드
- 우리 프로젝트에 딱 맞는「협업툴」찾기
- 『관리자』로서 우리는 잘 하고 있는걸까
- 「txt2img」기본 기능 안내
- 5분 안에 「스테이블 디퓨전 설치하기」
- Windows에서 sudo 쓰는 방법
- 워드프레스 호스팅 마이그레이션 경험기
- 「MDA 프레임워크」 방법론
- 2023 미어캣게임즈 면접 후기
- 2023 데브캣 1차 면접 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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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쿡앱스 1차 면접 불합격 포스트모템
- 2023 쿡앱스 1차 면접 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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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FastComet의 기대 이상의 CS